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팝업스토어 - HOLIDAY IN JEJU ISLAND POP-UP STORE (협재45M)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22:15

    >


    안녕하세요. 이 날은 홀리데이인 제주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협재 해수욕장에 위치한 협재 45M이라는 여관을 빌려서 열리는 것 같다. 위치는 45m펜션의 주소를 찍어 오면 갓길 주차 아니라 골목 조금 내려가면 주차장이 있으므로 참고하고 주차해서 걸어 들어오시면 됩니다.​ 기간은 하나 9년 7월 81~231까지 열리고 있어 한번 방문하고 시주와 포스팅을 한다.


    >


    제주도 이벤트성 팝업스토어 HOLIDAY IN JEJU ISLAND POP-UPSTORE


    >


    돌소음길은 항상 아름답지 않고 맞습니다. 아름다운 돌층소음길~ 점점 사라져서 안타까워요.


    >


    >


    입구의 큰 현수막이 팝업 스토어 현장이라고 이 스토리를 해 주네요.


    >


    메인 컬러가 오렌지색이라 그런지 야외 테이블도 오렌지색 톤으로 되어 있네요.


    >


    야외공간도 감정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


    각 캐릭터가 보이죠? 신규 캐릭터도 제대로 추가된다고 합니다.


    >


    여름 제주를 찾은 팝업스토어 공간 모습입니다. 플로어, 슈퍼픽션, 미수 음식점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매가 아니라도 구경도 해보세요.


    >


    >


    여러가지를현장에서볼수있어서좋습니다. 온라인이 있어도 실물을 보는 것과 느낌이 다르죠!


    >


    다양한 상품을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이벤트성 스토어는 언제든지 최적입니다.


    >


    >


    팝업스토어의 주제가 휴식이라 그런지 캐릭터 자체가 정스토리가 편안해 보였고, 여유 있는 목소리를 보면서 본인도 저렇게 멍하니 있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어요. 오랫동안 못 쉬어서...( ́;ω;`)


    >


    미수식당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식사도 좋다.


    >


    >


    >


    저는 가볍게 핫도그를 주문했습니다 (웃음)


    >


    >


    건물 자체가 ᄃ자형이라 팝업스토어를 다른 곳과 다르게 만들 수 있었던 것이 신의 한 수 아니냐는 의견입니다. 투명한 구조보다 독특한 구조에 플러스한 HOLIDAY IN JEJU ISLAND POP-UPSTORE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옥상에서도 탁자가 있어서 앉아서 멍 때리기가 좋고요~바로 협재해수욕장이 보이는데 뷰가 너무 좋네요!


    3팀이 참가하고 티 셔츠, 반바지, 가방, 모자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여를 볼 수 있게 하는 것이 장점으로 없는 장점이라고 보면 좋겠다. 구입하지 않아도 슈퍼픽션의 원화, 조형물, 그림 등을 모두 함께 관람할 수 있습니다.저도 슈퍼픽션을 보고 팔면 사고싶었어요.www. 기간이 얼마남지않았어요. 제주 서쪽을 여행하고 있다면 한번 구경해 보세요.


    제주시 한림읍 항림로 381-8제주시 한림 읍협 재리 1661​ 기간 19.7.8~23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