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 혈압 증상과 원인 - 두통, 흉곽아픔, 심장두근거림, 쇼크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3:35

    >


    저혈압은 고혈압과 마찬가지로 증상이 즉시 과인타과인 것이 아니라 특별한 원인 없이 혈압만 낮게 측정되고 별다른 증상을 보이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이럴 때 우리 몸은 다양한 노하우를 통해 체육 이과인 수면 등의 활동을 통해 올라가 거과인 떨어진 혈압을 정상 수준으로 회복시킵니다.가장 최근 어지럽고 무기력하다면, 당신의 심장은 충분한 혈액을 펌프하기 어렵다고 신호를 보내는 것이다. 현기증, 권태감, 두통, 피로감, 식욕감퇴는 물론 우울함과 피로감이 역습하여 머리가 둔해진 것 같습니다.


    >


    저혈압이 생성되면 우리 몸은 필요한 혈액 제공을 얻기 위해 우리 몸의 기관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게 되지만, 혈압의 심각한 감소로 인해 어지럼증이나 구토를 동반하는 답답함을 심하게 느낍니다.누워서 자는 동안 신체 전반에 걸쳐 혈압이 동등했던 우리 몸은 갑자기 일어나 기분이 나빠지면서 다리 정맥에 있는 혈액이 심장으로 되돌아오는 데 고생하게 되고, 이로 인해 심장은 더 적은 양의 혈액을 분출하게 됩니다.출근길에 버스에서 갑자기 다리에 힘이 빠져 쓰러진 경우나, 변소에서 소변이 나쁘고 대변을 보다가 갑자기 구역질이 나고 옆 가슴이 답답해져 온몸에 힘이 빠지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수영장 바닥의 수압이 가장 높은 것과 같은 원리로, 그래서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졌을 때의 응급조치로 다리를 심장보다 높게 하고 심장에 혈액을 되돌리는 노력을 합니다.


    >


    일_저혈압을 유발하는 동맥 확장 ■ 중증 세균&질산염&알러지 반응 ■ 특정 약물(항고 혈압제, 항우울제)■ 내분비 장 아이와 신경 손상 2_심장의 수축 능력을 감소시키는 심장 질환 ■ 심장 근육 손상&기능 부전&페섹쵸은쥬은 ■ 심장 판막 장 아이 ■ 너무 너무 팔고 나는 너무 너무 느리고과 비정상적인 심장의 움직입니다 3_몸 혈액량의 부족 ■ 탈 수&비록&이뇨제 ■ 출혈&발한 ■ 신장 기능의 장 아이&자율 신경계 손상 ■ 특정 질환(아밀로이드증, 당뇨, 파킨슨)


    >


    혈압이 대체로 낮은 경우, 가장 먼저 이상이 생기는 것은 뇌입니다. 서있는 자세로는 중력의 저항으로 인해 뇌로의 혈액 공급이 곤란해지지만, 뇌로 가는 산소가 부족해 현기증을 경험하게 됩니다.저혈압이 심하면 기절하기도 하지만 기절한 사람은 바닥에 쓰러지기 때문에 반대로 뇌가 심장과 같은 높이가 됩니다.결과적으로 중력을 거스르지 않아도 혈액이 뇌까지 쉽게 흐르게 되므로 의식을 잃고 바로 회복하게 되는 것입니다. 저혈압은 심장 근육에 공급되는 혈액이 충분하지 않아 흉곽의 통증이나 답답함을 일으킬 것입니다. 의식을 잃고 쓰러진 뒤 오래 걸리지 않고 회복하는데 갑자기 의식 저하에 의해서 중증의 외상을 지게 되고 심할 경우 기관에 손상을 1개 긋고 야 내 이를 충격이라고 부릅니다.우리 몸은 낮아진 혈압을 올리기 위해 심장으로 가장 크게 혈액을 보내고, 상대적으로 심장에서 멀리 있는 손과 발, 피부에 대한 혈액 공급을 중단합니다. 이 때 피부가 차갑고 파래지고 심박수가 늘어 평소보다 더 뻣뻣한 느낌이 듭니다.


    >


    앉거나 누울 때 눈앞이 캄캄하고 어지럽다.■ 무기력하고 어지럽고 토한다.■전날 일찍 자도 낮엔 일어나기 힘들어속이 메스꺼워 식욕이 없다. 가슴이 답답하고 두근거리며 초조함을 느낀다.목과 어깨는 거의 매일 뻣뻣하다. ■ 귀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거나 잘 들리지 않아 눈이 피곤하다.평소 변비 증세가 있어 화장실에서 대소변을 볼 때 어지럽다.많은 지하철에 사람이 줄을 서면 어지럼증과 식은땀을 경험한다.■심장질환, 내분비계 질환을 앓고 있다.■ 65세 이상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