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미용실,이태원클라쓰 김다미머리,조이서머리,태슬컷,하나자단발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3:22

    #이태원크래츠 #김다미머리 #조이써리 #타슬컷 #하나자단발 #부산타슬컷 #부산컷 잘하는곳 #살롱드리브 #민규선생님안녕하세요!살롱드리브민규T입니다.금하나 글자를 쓴 하나 자단발 스타 하나 '타슬컷'입니다.


    요즘 핫한 드라마 '이태원 크라츠'에서 김다미 배우의 헤어스타일이 하나 있는데, 드라마에서는 디자인, 가면색, 드라이의 차이로 느낌이 좀 달라요. 근데 머리 감고 과인 왔을 때는 똑같아요.


    >


    1자 머리를 쉽게 말하는 것도 있지만, 커트 라인과 질감 처리가 정예기의 중요한 스타 1입니다 같은 형태의 단발로 한번 겪고 보니 느낌이 다를 것입니다:)​ 당 1고객은 오랫동안 길렀던 머리를 한번에 가르며 스타 1체인지를 맡겼습니다 !


    혼자, 자단발 스타, 혼자, 운모질 생각에 따라 쓰기도 하고 뭔가 엉망인 것 같기도 하지만


    >


    중요한 포인트는 무거운 형태이지만, 적절한 질감 처리와 컷트로 무거운 감정이 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하나자단바르스타하나는 고객님의 모질&이미 길이설정이 중요하나 자세한 샌더소음은 예약 후 방문하시면 고객님께 맞는 길이설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김다미씨의 사진입니다만, 스타에게 있어 최초의 앞머리로 귀여운 인상을 주셔도 좋고, 시슬방, 사이드방 등 얼굴형태에 어울리게 상후해 봅시다. 시크한 단발스타는 처음이지만, 다른사람과는 달리, 끝의 차이의 포인트로, 타슬컷트를 희망하시는 분은 민규선생님에게 예약하고 방문해 주세요. :) 빠른 예약)051 517 3332​ ​ ​ 고객 후기의 사진입니다 딱 같이 잘 소화하네요:)


    >


    >


    감사⇒현재 이벤트도 진행중이므로 참고해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