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팬픽] 스타의 코디가 된다는 것 60화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1:40

    >


    로맨스팬픽입니다. BL이 아닙니다.#방탄소년단팬픽 #방탄소년단팬픽추천 #방탄팬픽다운 #방탄장편팬픽 #bts #bts팬픽 #방탄빙의글 #빅히트입사 #소설 #방탄소년설 #방탄팬픽추천 #민윤기 #정호석 #방탄로맨스


    [지난 줄거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뷔는 이 감정을 즉시 불식시키기 위해 따뜻한 물로 씻기를 원했다. 목욕탕에서 신과인은 노래를 들으면 좀 과잉해지는 것 같았다. 그는 서둘러 옷가지를 챙기고 목욕탕으로 들어갔다. 욕실의 불이 켜지고 안에서 빠른 비트의 노래가 흘러나와 과인온했다. 샤워기 켜지는 소리가 들렸다. 그가 안으로 들어온 지 얼마 안 되어 침대 아래가 삐걱거렸다. 이불이 수북이 쌓인 침대 밑으로 머리 밑이거나 천천히 과인해 왔다. "아, 하마터면 들킬 뻔했군" 서둘러 들어왔는지 검은 모자가 뒤틀려 있었다. 그는 욕실을 들여다보고 다시 안으로 들어갔다. 낄낄거리는 소리가 비오듯 내리치는 물소리에 묻혔다.



    "아아, 무엇이다 끝났어.""아무리 하지 않아.""잘 30분 하면 많이 하는 것이다.라이브를 보던 사람들은 뷔가 방송을 마치자마자 관심을 잃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일터로 돌아갔다. 은하도 마찬가지였다. 볼 때는 눈도 빛내고 글도 넉넉히 달았지만 마지막이 되자마자 쌓인 카카오톡에 답장하느라 바빴다. 하지만 그 옆에서 함께 방송을 보던 수윤은 그럴 수가 없었다."다소 떨어지지는 않았나요?" "수윤은 뷔의 이야기를 간단히 넘길 수 없었다. 사람들은 그를 협박해 놀리기 위해 대수롭지 않게 여겨야 했는데, 그것이 단순한 착각이 아닐 수 있다는 것이 글재였다. 실제로 그를 노리는 사람이 있었고 비행기까지 따라붙었다. 호텔이라고 못 오는 것은 아니었다. 소속사는 호텔의 모든 방을 빌린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딘가에 머물고 있을지도 모른다."왜 그렇게 심각해?" 은하의 휴대전화를 보던 시선을 바꿔 수윤을 바라보았다. 그녀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나지막하게 웃었다. 지금은 라이브 방송도 끝났으니 머리를 얘기해도 상관없었다. 수윤은 수건으로 대충 감싼 머리를 풀고 뜨거운 발라다로 말하기 시작했어요. 위잉하는 시끄러운 드라이기 소리가 예정 전체를 울렸다. 한빈과 현정이 주위를 살피고 싶다며 지나친 다행이라면 다행이었다."아까 촬영할 때는 못 봤는데..." 수윤이는 화장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봤다. 눈은 거기에 있었지만, 머리는 빨리 돌고 있었다. 만약을 위해 촬영 내내 주위를 둘러보았지만, 대부분의 사람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모두 얼굴을 드러내고 있는 틈새에서 마스크와 모자로 무장한 사람이라면 눈에 띄기 마련이었다. 게다가 독한 장미향까지 풍기자 몇 번 이과인이 마주친 수윤이 눈치채지 못할 리 없었다.그래도 여기까지는 따라오지 않았나?수윤이가 고개를 갸웃거렸어요. 그러나 부산행 비행기까지 알고 예약한 정도니 호텔이라고 할 수 없었다. 더구나 이곳까지 쫓아와서 한가로이 부산여행이 지나칠 리 없었다. 그럼 도대체 어디에 있는 거야...... "앗, 뜨거워!" 거기까지 소견한 수윤은 곧바로 드라이어를 消した다. 너무 집중해서 소견인 나머지 드라이어로 한 곳을 길게 말하고 있다는 것도 깨닫지 못했습니다. 차가운 손으로 즉석 두피를 눌렀는데 열기가 상당했어요. 은하가 놀라서 그녀를 쳐다보았다. "괜찮아요?" 수윤이 고개를 끄덕였다. 은하가 머리를 보고 다행히 화상은 입지 않은 것 같다고 말해줬다. 수윤은 마른 머리를 손으로 몇 차례 휘저은 다음 드라이기를 제자리로 돌려놓았다. 요즘은 한가롭게 머리 얘기를 할 때가 아니라는 소견이 들었다. 아무래도 걱정이 되었다 V앱에서 찌꺼기가 보이지는 않았지만 혹시 아래 찌꺼기가 의심되면 확인했어야 했습니다. 그 수상한 놈이 무슨 짓을 할지 모르니까."어디 가?" 수윤이 가디건을 입는다. 누구와 카카오톡을 하는지 키득키득 웃다가 그녀에게 일일이 신경 쓰고 있었다. 수윤은 얼굴에 화장품을 바르고 새로운 양 얘기까지 했다."네. 잠깐 과인(過人) 다녀오겠습니다." "아..." "...늦게 들어오세요?"은하라는 옆의 침대를 힐끗 물었다. 혼자 있을 때 현정이와 한빈이 싸우기라도 하면 어쩌나 하고 걱정하는 듯했다. 그럴 일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수윤은 그녀를 안심시키기 위해 고개를 저었다.'빨리 올게요. 피곤하면 제일 먼저 자요.'수윤이 형한테 물어보고 싶은 게 많았는데...' 나중에 오면 물어볼게요. 잘 다녀오세요! 은하는 아쉬운 눈치였다. 맥락을 보니 그녀와 있는 걸 친구에게 얘기라도 한 것 같았어요. 물어볼게 뻔했어요. 방탄 전속 코디는 어떤지, 무엇을 주로 하는지, 멤버들과 따로 개인적인 에피소드는 없는지. 그녀는 얼굴에 가득 차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이해하기 어려웠다."알았습니다.나중에 말이야. 항상 밖에서 과인마스크를 하시니까 익숙해져 있었지만 수윤이는 착실하게 대답해 주었다. 은하는 더 갔다 와라며 손을 흔들었다. 수윤은 현관문을 열었다. 밖은 소견보다 차가웠다 그녀는 호텔 방을 지나자마자 뷔에게 전화를 걸었다. "지민아, 집에 안 가?" 슈가는 핸드폰을 들고 한숨을 쉬었다. 빨리 수윤과 통화하고 싶었지만 지민은 그의 침대에서 일어나는 소견을 하지 않았다. 진실이 들려 베개까지 끌어안고 이불 속에 묻혀 있었다."왜? 형은 내가 과인에게 갔으면 좋겠어?" 지민은 새하얀 이불 밖으로 얼굴을 내밀었다. 사랑스러운 그 눈동자를 바라보며 슈거가 가차없이 내뱉었다.응. 당장 네 방으로 사라졌으면 좋겠어."'이 무정한 사람


    >


    지민이가 시무룩한 얼굴을 했어요. 정말 상처받은 줄 몰랐다. 슈가는 화장대의 의자에 앉은 채 불만스러운 듯 발을 동동 굴렀다. 저래서는 만나지 않았고, 자기는 커녕 방에 묵고 있는지도 묻지 못했다. RM이라면 모를까, 백성에게는 지금까지 한 행동이 있었으니까, 더욱 그랬다."댁.... 혜련씨와는 계속 연락하고 있는 건가?" 슈가는 천천히 물었다. 오랫동안 망설이는 기색이 역력했습니다. 지민은 침대 시트에 얼굴을 묻고 있다 천천히 물었다."뭐야?" "아니... 요전에 나쁘지 않다고 수윤이가 화해를 했고. 뭐 여러 가지 그는 연애하면서 지민이한테는 절대적이지 않다고 엄격하게 대하기도 했고. 하지만 자존심 때문에 스토리는 못했다. 지민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잠시 아무 스토리가 없어 빙그레 웃으며 다시 얼굴을 침대 커버에 묻었다."응, 괜찮아" 무엇이 좋은지 모르겠지만 더 이상 스토리를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은 전해졌다. 슈거는 어설프게 눈을 돌리며 휴대전화를 만지작거렸다. 지민은 이불을 들고 잡아 옴질거리벌떡 1어 했다.'나쁘지 않아도 V LIVE!' 나쁘지 않을까? 슈가 형 방에서 돌아왔다 부산사, 나쁘지 않아. " 어때? 우리 슈가 형은 대구에 못 가서 너무 아쉬워해요." "별로 안쓰러운데?" "뭐, 부끄럼은" 도대체 뭐가 부끄럽다는 건지. 슈가는 당황했지만 지민 덕분에 어색한 분위기가 부드러워졌다. 지민은 여전히 베개를 안은 채 고개를 갸웃했다.콘텐츠 뭐 하지? 댓글 보면서? 아니 재미없을 수도 있어. 요즘 몇시일까? 아미의 분 1방해하는 건 아니겠죠?혼자 중얼거리던 지민이 갑자기 눈을 반짝였다."좋아, 먹방 하자! 이제 야식시킬 때가 됐네."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 역시 뭘 먹을 거야?" "나쁘지 않아, 스토리로 형이 하는 거야. 먹방은 잘 안 하잖아. 아미 여러분들도 좋아할 텐데?슈가는 얼굴을 찌푸렸다."왜 나를 잡아당기는 거야?"


    >


    배가 부르면 디저트로 하자. 여기 1층에 디저트도 많이 팔더라. 단 것을 먹으면 형님의 그 까칠함도 아주 스윗해져. "슈가의 슈가 먹방 "좋아요!" 오빠......뭐 네 방으로 가세요." 지민은 슈가가 정화를 쫓아낼 것처럼 무서운 얼굴로 하나, 아과인자 다시 이불 속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절대 과인에게 오지 않는다며 이불을 온몸으로 빙빙 돌렸다. 슈가는 옆에 앉아 뒹구는 지민을 두더지 잡기처럼 때렸다. 아프도록 친 것은 아니었지만 지민은 장난으로 비명을 질렀다. 이불 속에 그의 목 sound가 묻혀서 들렸다. 하지만 슈가는 몰랐어요. 그가 계속 만나고 싶어 했던 수윤이가 바로 그 앞을 종이로 알고 있었다는 것을. 왜 이렇게 전화를 안 받니......" 수윤이는 짜증이 났다. 두번이 과인되어도 연결 sound만 갈뿐.. 그녀는 멤버들이 있는 층까지 천천히 복도를 따라 걸었다. 자는 줄 알았어. 아무것도 안하고 푹 자고 한 개도 일어나면 다행인데. 전화가 sound 성사서함에 연결되려고 하자 수윤은 끊은 뒤 다시 걸었다.이번에도 안 받으면 돌아가야지.체념한 마음으로 걷던 그녀의 귀에 벨 sound가 들렸다. 뷔의 핸드폰에 설정된 sound였다. 수윤은 그 sound가 과인은 문 앞으로 달려갔다. 귀를 딱 맞췄더니 확실했어요. 전화가 끊어지자 벨 sound도 끊겼다.여기 구인이라고 이따금씩 뷔의 방을 찾게 됐다. 수윤이는 안에서 과인은 sound에 집중했습니다. 아무런 움직임도 없었다. 잠자는 걸 방해하지 않겠다고 얘기하고 가자는 감정과 그래도 불안하니까 문을 두드려볼까 하는 감정이 충돌했습니다. 혼자서 머리까지 열면서 고민하고 있는데 안에서 다시 벨 sound가 들렸다."응?" 그녀가 아니었다. 휴대전화를 확인했지만 그가 잘못 누른 것도 아니다. 그러나, 사건은 그 후다.. 벨 sound가 도중에 뚝 끊겼다. 마치 누군가가 방안과 잘랐던 것처럼. 촉감이 나빴어요. 수윤은 돌아서서 걸음을 다시 옮겼다. 이렇게까지 전화가 오는데 아무 움직임이 없는게 더 이상했어요.태형 씨! 안에 있어요?수윤은 벨을 눌러 그를 불렀다. 그렇게 큰 sound는 아니었지만 안에서 듣기에 충분할 정도였다. 여전히 답이 없었다. 결론이 과인했다. 잠이 깼다가 다시 잘 수 있지만 위험한 하나가 생기면 돌이킬 수 없었다. 수윤은 불안이 더 커지자 문을 쾅쾅 두드렸다."태형 씨!" 아까보다 더 큰 sound였다 다른 방에서도 얼핏 들을 수 있을 정도.요즘 밖에서 무슨 sound 안 들렸어요?슈가와 지민은 그 왼쪽 옆방이다. 두 사람은 장난치는 것을 멈추고 귀를 기울였다. 그러나 그들이 호기심에 찬 사이 수윤은 답답해 죽을 것 같았다. 다시 초인종을 여러 번 세게 누르자 순간 속에서 쿵 하는 sound가 들렸다. 수윤의 눈알이 번쩍 뜨였다. 그다음은 오른쪽방이다.. 여자들이 비명을 지르는 sound가 들렸다.'뭐야?' 수윤이 순간 멍해졌다. 조용한 방에서 갑자기 벨 sound가 꺼지고 옆방이 시끄러워졌다. 그녀의 생각을 거들듯 그 옆에서 여자들은 금방 지나치냐며 sound를 때리고 있었다.도망친 사람 수윤은 재빨리 판단을 내리고 그 옆방을 두드렸다."문을 열어주세요" 현관문 앞에는 그녀가 서 있었기 때문에 도망치는 다른 경로는 마침 밑이 깔려 있었다. 발코니. 아까 슈가와 통화하면서 봤을 때 발코니 사이에 틈이 있었지만 못 갈 정도는 아니었다.현관문이 잠기고 문이 열렸다. 모르는 사람들이다. 외부인 같았다. 수윤은 패닉의 여자들을 제치고 발코니 쪽으로 뛰어갔다."......!" 역시 원한은 원한이었다. 수윤의 예상이 맞았다. 수상한 사람은 발코니의 난간을 잡고 안으로 들어갔다 상반신이 걸려 있는 것을 보면 조금이라도 점프가 얕았다면 떨어졌을 것이다. 그도 수윤을 발견하고 잠시 주춤했습니다. 그 옆은 뷔의 방이다."추자......" 수윤이 다가오자 그는 몸을 앞으로 던지듯 발코니 밑으로 떨어졌다. 어엿한 모녀가 친구가 되면서 헝클어진 머리가 나타났다. 짧지만 담으로 묶을 정도의 머리였다. 수윤이를 째려보는 눈빛이 비집고 들어갈 것 같은 험악했습니다. 붉게 충혈된 동공에 하얀 것이 선명했어요. 수윤이가 본능적으로 섬뜩했어요. 담에 있던 여자들이 다시 비명을 질렀다. 수윤이 그들을 응시하는 동안 그는 모자를 다시 쓰고 총알처럼 튀어 지나갔다."앗!" 그리고 당신을 들이받아 물윤기를 밀어젖히고 말았다. 작은 체격이었지만 매우 강한 힘이다. 수윤은 벽에서 튕겨나가 소파 앞 테이블에 부딪쳤다. 유리 탁자가 담으로 밀려났다. 유리면이 조금이라도 위에 있었다면 머리를 부딪혔을 것이다. 그녀가 넘어진 것을 확인한 그는 곧 열린 현관문에서 도망쳤다. "어......" 수윤은 욱신욱신한 몸을 하나 붙였다. 발코니로 계속 이동하는 것은 무리였기 때문에 이렇게 정면 돌파. 그녀도 곧 그를 잡으러 달려갔다. 사람들이 무슨 소동이냐며 문을 열기 시작하자 범인은 방향을 바꿨다. 수윤은 바로 달려가 와인과 복도 끝에 있는 비상구 문이 닫히는 것을 발견했어요. 그녀는 곧장 그쪽으로 달려갔다."뭐 하나 나왔나요? 왜 이렇게 시끄럽냐고요?


    >


    와인도 모르는데. 1박자 늦게 온 멤버들은 상황을 모르고 당황했다. 다른 사람들도 모르기는 마찬가지였다. 제이홉도 RM이랑 같이 있어 밖이 소란해서 과인온중입니다. 그러나 과인과 있는 사람 가운데 뷔는 없었다. 게다가 그의 방문은 굳게 닫혀 있었다."남준" 제이홉은 창백해진 얼굴로 그를 바라보았다. RM도 동시에 대등한 소견을 한 것 같아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자 관경을 잃은 사람들은 다시 방으로 들어갔다. 모두 가입는데 1개만 문을 닫지 않았다. RM은 두 여자가 비상구 계단을 보고 떨리는 것을 발견하고, 곧장 그쪽으로 달려갔다.왜 그래요?여자들은 눈앞의 일로 꽤 충격을 받은 채였다. 호텔 예정 중에 수상한 사람이 발코니를 넘어 들어왔으니 그럴 만도 했다. 여자들은 떨리는 손을 꼭 잡고서야 겨우 상황을 설명했다."어랏, 어떤 사람이 저기로 와서......!" "그래서 그 여자분이 순식간에 쫓아갔는데, 어떻게 되었는지...... 아, 저기요!" 그녀들이 가리킨 곳은 비상구로 쓰이는 계단입니다. 엘리베이터와 그 옆 계단이 로비에 연결되어 있으면 반대편 비상구는 수영장과 연결되어 있었다. RM은 심각한 얼굴로 돌아오는 제이홉을 보았다. 아무리 벨을 울려도 뷔는 과인이 오지 않았다. 무슨 일이 생긴 게 분명했다."어떡해, 남준아?"


    >


    RM은 재빨리 머리를 사용했다. 최근의 귀취에서는, 발 빠른 그가 범인을 뒤쫓는 것이 본인같았다."저 여자 분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세요?" "네? 그러니까 머리 길이는 이 정도로 해. 아.."두 사람은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잘 기억 책인지 죄송했습니다. 그러나 언뜻 보면 견본인은 있었다."수윤 씨?" "네?" 제이홉이 놀란 얼굴로 그를 돌아보았다. RM은 굳은 얼굴로 입술을 깨물었다. 가끔이 더 늦기 전에 움직여야 했어요. RM은 가능한 한 간단하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설명하고 서둘러 스토리를 했습니다.먼저 자신은 로비에 가서 직원을 부르든 스페어 키를 받든 태형에게 가볼 테니 호석은 곧바로 두 사람을 쫓아간다. 본인도 곧 따라갈게." "알았어." "아무래도 가벼운 일은 없을 것 같아."


    >


    RM은 곧장 로비로 이어지는 계단으로 달려갔다. 제이홉도 반대편으로 달려갔다. 문을 쾅 닫는 소리가 비상구에 울렸다. 제이 호프는 큰 걱정 얼굴로 계단을 내려갔다. ​'뭐 1번 있어서는 안 됩니다, 스 윤 씨.한편 범인을 쫓아온 수윤은 검은 뒤통수를 보고 소리를 지르고 있었다.야! 거기 안 서?그는 재빨리 달아났지만, 눈앞에서 수영장에 자신이 있다고 당황한 모습이었다. 그러나 수윤이 계속 따라붙는 바람에 말릴 수도 없었다. 그는 다른 출구를 찾지 못해 계속 넓은 수영장을 빙빙 돌았다. 수윤은 서서히 숨이 찼지만 이를 악물었다. 여기서 포기할 수는 없었다. 달리기는 잘했지만 학교를 다니면서 댄스 동아리에서 다져진 체력만큼은 과잉이었다.붙잡히면 늦었어......" 수윤은 눈을 번득이며 그의 뒤를 쫓아갔다. 대합실에서도, 호텔 방에서도 뷔에게 다가간 것을 생각하면 화가 났다. 이렇게 이상한 사람이 붙어있는 줄도 몰랐던 주위 사람들에게도, 라이브 방송에서 겁먹은 그를 놀리기만 했던 사람들에게도, 그렇게 뷰가 우에햄.다는 사실을 알았으면서도 별 1 없을 것이라고 안 1에 생각한 저에게도 실망감이 들어갔다."아이씨......" 검은 탈선맘으로 욕설이 새어나와 자신감이 생겼다. 야외수영장이라 밖은 어두웠고 수영장안에서 자신있는 불빛은 여러가지 색으로 강렬했습니다. 아직 청소를 하기 전이라 그런지 바닥은 물에 미끄러져 있었다. 잘못하면 당장 쓰러질 것이다.수윤이는 그와 수영장을 사이에 두고 대치했어요. 그가 한쪽으로 달리려 하자 수윤이 곧바로 반대편으로 달려왔기 때문에 얼굴을 마주할 수밖에 없었다. 모자 밑에도 그의 짜증이 한눈에 보였다. 그들 사이에 가로놓인 수영장에서는 멋모른 듯 파도만 바스락거렸다."당신...사생이죠?그는 예기치 않았다. 수윤은 그가 발걸음을 옮길 때마다 그걸로 옮겼다. 그는 3발 걸어서 이동하고 절대의 간격을 넓히지 않았다. 범인은 눈치를 보며 한쪽으로 전력질주했습니다. 수윤은 반대편으로 뛰어갔다. 그는 이번에도 정면으로 수윤을 치려는 기세였다. 수윤은 절대 보내지 않겠다는 각오로 온몸에 힘을 주었다."2번은 당하지 않겠어"그는 서슴없이 스융에 처박아 왔다. 수윤은 무서웠지만 물러서지 않았다. 그러나 수윤에게 부딪칠 뻔한 그가 갑자기 눈앞에서 옆으로 떨어졌다. 수윤은 몸을 사리고 옆에 있는 의자를 꺼내 그녀에게 던졌다. 수윤은 반사적으로 두 팔을 들어 얼굴을 감쌌다. 의자가 그녀의 팔에 부딪혀 아래로 떨어졌다. 부딪친 팔에서 통증이 따끔하게 느껴졌다. "저게 정말..." 수윤은 그 의자를 당신에게 다시 던졌다. 그도 의자를 막으려고 몸을 돌렸다. 하얀 의자가 다시 튕겨 나와 자신감이 붙었다. 그는 수윤의 행동에 화가 났는지 의자를 세게 찼다. 의자가 풀장까지 날아갔다. 왜 자꾸 방해하는 거야..."뭐야?" 그는 멈춰 서서 수윤을 노려보았다.오빠가 이제야 나의 초대에 응한 것...감히 우리 1학생 그리고를 부수고 두고? 이녀석이 자기자신이 저녀석이 우리 사이를 방해해. 물건들만.." 수윤은 소름이 끼쳐서 입을 빠끔빠끔했다. 단순한 사생이 아니었다. 정예 미친 인간이었다. 원래 저런 사람은 상대하지 않는 게 정답이라고 배웠는데 즉석 앞에서 상대하게 될 것 같다. 뛰어다니다가 잠시 친구가 된 모자 밑에 빨간 눈이 하얗게 빛났어요.가만두지 않을 거야.상황이 달라졌다. 조금 전까지는 그가 쫓아다니고 수윤이 쫓아다니는 방식이었지만 이번에는 그가 수윤을 쫓아왔다. 정예기 죽 1기세로 덤비는 사람을 막지 않았다. 상식조차 통하지 않는 사람과 타협하는 것은 더욱 불가능했습니다. 수윤은 빨리 달렸지만 비상구 계단으로 도망갈 수는 없었다. 조금이라도 주춤할 생각이라면 당장 그에게 잡힐 게 틀림없어요. 그는 사람이라고 하기에는 매우 기괴한 모습으로 달려왔다. 몸을 낮추고 팔다리를 움직이면서도 머리는 들어올려 그녀를 노려보고 있었다. 어떻게 달려도 스융만 된다면 어쨌든 꺾여도 상관 없다고 합니다. ​'1이 왜 이렇게...'스융가 입술을 깨물었다. 숨이 턱밑까지 차올랐다. 뒤에서 웃음소리가 들렸다. 더 빨리 뛰려고 무릎에 힘을 주고 있는데 신경이 곤두서더라구요. 심한 통증으로 앞이 하얗게 질렸다. 순간 뒤에서 달려든 손이 그녀의 머리카락을 움켜잡았다.앗! 수윤이 비명을 질렀다. 그는 수윤의 머리를 잡아 바닥에 던졌다. 수윤이는 너로 수영장 바닥을 굴렸다. 제정신이 들기 전에 그녀는 수윤의 머리를 다시 잡아당겨 물 위로 끌고 갔다. 욕창으로 찢어진 다리에서 피가 났다."꺼져라.그는 수윤이를 수영장에 넣으려고 했어요. 등뒤에 찬물이 느껴졌다. 수윤은 필사적으로 손을 뻗었다. 옆에 있던 스테인리스의 계단이 잡혔다. 그는 팔을 걷어찼지만 수윤은 간신히 버。다. 손가락이 부르르 떨렸다. 옥신각신하는 동안 그녀는 계단과 수영장 바닥에 부딪쳐 멍이 들었다. 수윤은 발로 차려는 발을 다른 손으로 잡았다. 그가 휘청거렸어요."혼자서는 빠질 수가 없어." 수윤은 독기 어린 눈으로 그를 올려다보았다. 범인은 발을 빼려 했지만 수윤이가 잔뜩 붙잡아 놓지 않았다. 오히려 발에 손톱을 세게 박았다. 그가 비명을 질렀다. 수윤이가 너로 발을 끌고 오르려고 했지만 그가 더 빨랐다. 피가 고인 듯 시뻘건 눈이 눈앞이었다. "......!" 순간이 번쩍거렸습니다. 나는 이마에서부터 시작해서 어지러웠다. 머리를 부딪쳐 올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금방 온몸에 힘이 빠졌다. 범인은 마지막으로 수윤의 배를 걷어찼다. 스테인리스의 계단을 잡고 있던 손이 떨어졌다. 몸이 공중에 떴다. 흐릿한 시야로 갖가지 조명색이 뒤엉켰다. 등이 아프다고 생각하는 순간 찬물이 온몸을 덮었다."수윤 씨!" 비상구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렸고, 그 후 계속 제이홉의 목소리가 들렸다. 색이 섞여 있던 조명은 마침내 시커。게 깜빡였습니다.​​​​​


    <작가의 말> 워프, 정말 장르 스릴러가 되어버렸네요. 이번에는 본격적으로 로맨스 로맨스 쓰려고 했는데 전작이 뱀파이어 판타지 로맨스(스릴러)라서 그 문체가 자신감을 갖고 있네요.일본에 친한 친구가 놀러와서 며칠 에어비앤비에서 지내면서 서울을 여행했습니다.근데 주초회 연재를 지키기 위해서 최근에 들어왔거든요내 일상이 궁금하다면 S&S로


    www.instagram.com/yunaa_s일 0일 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