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순위 내맘대로 뽑아 본 5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9:19

    퇴근 후 집에서 짧은 미드하본을 달고 맥주 한 잔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경우가 많은데, 요즘 몇 개 보고 있는 것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


    kim's conveniens 김씨의 편의점! 엄밀히 이 내용은 미국 드라마가 아니라 캐나다 드라마입니다.빅뱅이론은 대동소이하게 러닝타임이 짧은 편입니다.한국인이 캐나다로 이민 가서 경험한 귀추들이지만, 움짤로 유명한 불법 주차편이 웃겨요.일본차는 불법주차하면 반드시 신고하지만 현대차는 방치해둔 어린이국자


    >


    컵만 봐도 그런 생각이겠죠.한국인의 생각을 잘 살렸습니다.어머니들은 교회동료들 대학학원의 동료들에게 쓴웃음을 지었습니다. 가짜 성희롱으로 고발당하는 그런 이야기도 나쁘지 않고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미드순위에 넣어 보았습니다.


    >


    Banshee 반슈라는 마을에 부임합니다.의도했던 보안관이 우연히 죽어버리고 주인공이 그 마을의 보안관으로 행세하는 삶을 사는 이야기죠.폭력적인 부분이 많이 나 이오는 편 이코죠 마을은 그렇게 범죄가 많은 1어과 학과에 다니나.거의 노후급에 과인이 와있습니다.


    >


    오른쪽 아저씨도 단역으로, 컴퓨터를 잘 다루시고, 해킹도 잘하시고, 여장하는 캐릭터로 웃고, sound도 주시고, 꽤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


    EXO시스트 영화에서 자주 들었어요?나도 아직 1회만 보이지 않았지만 뭔가 시작하는 것은 재미 없는 것이 보통이고, 1편도 꽤 괜찮아요


    >


    영화에 좀 이어지는 성격이지만, 엄청 무서우면서도 엑소시즘을 좋아하는 사람은 매우 손가락으로 꼽는 미드순위.


    >


    the 저녁 of 흡입력이 매우 나쁘지 않습니다 반전부터 엔딩까지 시과인리오의 레벨이 상당히 높습니다.


    >


    8편만 그런 건 아니지만 다른 한편으론 정예기 추리소설 같아서 현실감이 높아요.


    >


    파고 fargo한 부락에서 하나는 우연한 살인문제가 계속되면서 하나가 얽힌 내용입니다.낯익은 얼굴인 셜록의 왓슨 박사가 주인공!하나 생각을 츄크리을 완수하고, 뭉지에치는 내용이지만 시즌 1은 정내용 재미 있습니다


    >


    오른쪽의 여성이 1경찰이었지만 의심에 의심을 거듭하결예기의 범인은 잡히고 서장까지 됩니다.시즌 2,3 건널수록 나는 재미 없어요 만!


    >


    멘탈리스트는 이미 완결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계속해서 보기엔 좋은 작품이에요.사람의 감정을 읽는 콜드리딩과 같은 기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스토리인 주인공이 매력적입니다.


    >


    이렇게 푸르다가 시즌 막바지에 이르니까 주름이...개인적으로 정장이 잘 어울리는 사람인 것 같아요.큰 틀에서는 하나명 레드존이라는 악당이 요즘 최순siri처럼 뒤에서 다 조종하고 있는데, 크게 잔인하지도 폭력하지도 않은데 지루하지도 않은 스토리로 되어 있습니다.내가 최근에 본 예고와 로미도우 순위 5개 골랐다.보고 더 볼 한과 사용하면 나도 한번 볼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