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이태원 클라스(2020)' 리뷰 및 추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2:17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최신의 며칠 동안 1이 조금 있어 블로그에 신경을 쓰지 못했어요 그래서 더 좋은 블로그를 만들고 싶어서 재정비를 한다고 늦었습니다整備_遅 앞으로 더 새롭고 다양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심심할 때 뭐하시나요?저는 1년 전 쯤부터 Netflix을 보고 있습니다!기숙사에는 텔레비전이 없으니까 넷플릭스가 유일한 나의 안식처죠.요즘 다들 넷플릭스 많이 봐요.​


    그리고 제가 이번에 새로 준비한 카테고리는 넷플릭스의 드라마 및 영화를 추천합니다! 그런데, 제 취미는 한국드라마 입니다.저는 드라마는 별로 좋지 않고, 영화를 휴식 용도로 보기 때문에 그다지 의견하지 말고 재미있게 보는 편이 좋습니다.​


    넷플릭스는 외국 채널이라 그런지 외국 드라마 자신의 영화가 더 많았고 추천 리뷰도 외국 드라마 자신의 영화 위주였습니다.저는 드라마를 위해서 주로 제가 본 드라마 리뷰 및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가끔 영화 스스로도, 외국 것도 직접 와야죠. 0_<​


    >


    지금 방영중인 드라마 '이태원크래츠'! 원작만화가 있어 캐스팅이라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글을 적의 시점에서 4화까지 방송됐지만 시청률이 본일이 오르고 있습니당 ​


    저는 만화책과 웹툰을 즐겨보지않아서 이드라마 원작도 하지않아요다만 웹툰 원작인 드라마는 기대치가 커서 늘 실망하는 반응이 많지만 드라마는 아내의 목소리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사실 드라마 각본 작가님이 웹툰 작가님이시네요.그래서 웹툰의 중요 포인트가 너로 잘 살려진 것 같아요.


    >


    저는 사실 드라마를 고를 때 가장 고려하는 부분은 캐스팅된 배우들이에요.배우마다 집중력이 달라요. 만났는데 이태원 크라츠에 나오는 배우분들은 제가 전에 봤던 드라마에 정말 거의 안 나오던 분들인데 그냥... 이 드라마가 처음으로 sound로부터 끌렸습니다.인생 웹툰 많이 말했으니까 왜 그러는지 궁금했어요.​


    불합리한 세상 속에서 오기와 객기에 휩싸인 청춘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한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좇는 그들의 창업신화 드라마 소개인데 너무 멋지지 않나요?평소에 볼 수 없는 소재라 더 끌렸어요.​


    4회까지 본 시청자로서 제가 느낀 것은 ​ 하나. 다들 연기력이 넌 너무 좋아 - 원래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라는 걸 알고 있었는데 이 드라마에서 소화력이 대단했어요나는 장·군 원 역의 앤 보현 배우!우메 이 배우의 연기에 감탄합니다. ​ 2. 박새 로이 캐릭터가 신선하다-소신을 지키고 살박새 로이는 이 드라마의 주인공인데 자신의 소신을 지키며 살기 힘든 이 시대에 불합리함에 맞서서 싸우는 게 인상적이었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자신을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3. 연출 구성이 좋다-영상미도 뛰어나고 특히 sound의 향기가 좋습니다 OST가 드라마에 딱 맞는 듯 열중하고 입고하는 것이 참 좋았습니다.​


    아직 4분의 1만의 유출된 드라마이기 때문에 많은 것을 평가하기가 어렵네요 은사는 아직 정말 이야기를 재미있게 보고 있어서, 부족한 부분은 없는 것 같아요! 부디 끝까지 이렇게 재밌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보실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저는 이태원 크러츠를 추천합니다! 보면서 자신을 되돌아보게 되는 드라마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포스팅 보시는 분들도 그걸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후후후.


    >


    간단한 인물관계도 처음부터 해봤어요! 스포는 최대한 하고 싶지 않거든요.이정도만 알고 있는게 좋을 것 같아.


    당초 해보는 포스팅이라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더 연구해서 더 좋은 포스팅 해볼게요! 앞으로는 제대로 포스팅 할게요.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공감&댓글 언제나 나쁘지 않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