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어린이드센스 티이야기 콘텐츠 내 삽입선전 쉽게 하는노하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7:40


    >


    안녕하세요. 특가를 찾는 남자입니다.


    제가 구글아이들을 센스해보려고 티스토리블로그도 만들고 운영하기 시작했는데!! 구글아이들 센스를 처음봐서 뭐가 뭔지 잘 몰라서...제가 작성한 문장(본문) 중간에 홍보를 넣는 것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정스토리를 많이 만들어 봤는데요...저처럼 구글 어린이이드센스를 처음으로 콘텐츠 내 자동 삽입 선전이 안 되는 분들을 위한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D티스토리문(본문) 중간에 선전을 간단하게 넣고, 이미 서식을 이용한다고 합니다.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 가서 서식관리에 들어간 후 서식 작성을 누르세요!!


    >


    서식 작성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문장을 작성할 때 사용하는 창이 뜨는데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기본 모드로 되어 있습니다.이것을 클릭하면 하단에 HTML모드가 있는데 이것을 클릭해주세요!!


    >


    HTML 전체를 클릭하면 창이 검정색으로 바뀌게 됩니다.그러면 지금 구글 아이드센스 캐팅을 삽입하기 위해서, 머캐팅 단위를 작성하기 위해서 구글 아이드센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를 티스토리 본문에 삽입합니다.이를 위해 위의 경로로 Google 애드센스의 광고 단위를 발생시켜 주십시오.


    >


    Google Advents의 홍보 단위가 발생하면 위와 같이 홍보 코드가 발생하는데 이를 전부 복사해 주세요.


    >


    복사한 Google의 아이드센스 광고 코드를 조금 전에 열어둔 Tistre HTML 창에 넣고 나쁘지 않고 알기 쉬운 제목을 넣은 후 글을 발행해 주세요.그러면 문장 작성 시 구글에 있는 아이드센스 광고를 간단하게 글의 중간 부분에 넣어서 준비를 마쳤습니다.


    >


    최근티셔츠내용으로글을작성할때Google애드센스선전을넣고원하는위치에커서를놓고서식을누르면본인이정했던제목이보일것입니다.그걸 누르면 늦지 않아요.


    >


    서식을넣어주면위와함께티마루본문에나오는데그대로무시하고계속해서글을작성하시면됩니다.


    >


    글을 작성한 후, 발행하여 자신의 글을 보면서 식을 넣은 곳에, 위와 같이 선전이 들어가 가게를 냅니다!!■티스토리 본문에 선전들어간 결과를 보러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