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하나 혼혈인 가수 강남, Japan 국적 포기하고 한국 귀화 선택! 현재 심사 준비중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3:24

    ​​


    안녕하세요타미입니다.


    당일은 가수 강남의 한국 귀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


    강남의 본명은 자신의 메카로 야스오에 하나 987년 3월 231일본 도쿄 도 에도가와 구에서 출생했습니다.재팬의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 세어 태어난 1혼혈인입니다.강남은 20의 하나하나년 싱글'Say My Name'로 데뷔했고 현재는 디 모스 투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강남 옴이는 집에서도 한국어로 썼어요.그 영향 때문인지 강남이 일본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한국어가 매우 유창한 편에 속해 있습니다.


    >


    사실 강남은 대한민국에 처음 왔을 때는 곡 녹음이 안 될 정도로 대한민국어 발음이 굉장히 안 좋았다고 합니다.아자신은서학원에다니면서발음습관을많이하면서좋은결과를얻었다고..약간 더듬거리는 발음은 하지만... 이정도는 이쁘게봐주는걸로~~


    >


    강남은 예능 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해 연예계의 핫아이콘으로 떠오르면서 텐션 높은 어린이돌로 활약했습니다.


    계속 강남은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거기까지! 과인이 속한 그룹의 성공까지는 이르지 못했다고...


    >


    이 활약으로 강남은 20개 4년 MBC방송 연예 대상 용이에키의 시상식에서 올해의 뉴 스타상을 수상했습니다.


    >


    강남은 Japan 국적을 포기하고 대한민국으로 귀화를 판정했습니다.이미 Japan 국적포기와 대한민국 귀화에 대한 이야기는 가정과 상담을 마쳤다고 합니다.8월 중에 귀화 신청서를 제출할 계획이며 1년 정도 때 로이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면 밝혔습니다.


    >


    오랫동안 국한(局) 논의를 했던 강남은 작년 이야기부터 귀화(。) 준비를 해왔다고 합니다.귀화신청서 제출 후에는 귀화심사에 필요한 필기시험, 면접심사도 본격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


    오랫동안 korea에 머물면서 korea의 역사본인 문화 등을 공부한 만큼 귀화심사에 큰 어려움없이 허가할 것입니다.강남은 이 3월, 이상화 선수와 열애기를 인정하고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다.


    >


    이상화 선수와의 결혼을 위한 절차 때문에 귀화를 표결한 것 아니냐는 예기에 강남 소속사 측은 강남과 이상화가 진지하게 교제하고 있는 만큼 강남의 대한민국 귀화 표결이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결혼 때문이라고 예기하기는 어렵다고 예기했습니다.그러면서 개인적인 부분인 만큼 자세히 얘기하기는 어렵다는 입장도 밝혔습니다.


    >


    최근 1일본 정보가 korea를 백색국 명단에서 제외하고 양국 간 갈등이 깊어지고 있을 시간 울었어.강남이 1일본 국적을 포기하고 korea에 귀화합니다는 소식이 가르치고 테크 지소, 국내 팬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지만,입니다.


    >


    백색 국가는?1장이 자국 안보에 위협이 되는 첨단 기술과 전자 물품 등 타국에 수출할 때 허가 신청을 면제하는 국가를 가리키는 뜻이래요. 화이트리스트는 화이트 국가라고도 불린다.아아......일본.....이런 XX일이야요 ㅠㅠㅠㅠㅠㅠㅠ 요즘처럼 민감한 시기에 대한민국 귀화를 선택한 강남에 벌써"말 소음만은 대한민국인이다"라고 큰 판정을 했습니다.


    >


    한국을 사랑해 귀화를 판정했다면 확신하고 찬성한다는 반응과 간단한 선택에 박수를 보내는 열띤 응원도 이어졌죠.가족과의 상담을 마치고 판정했습니다.이지만,-1자신 아버지는 조금 쓸쓸했을지도..?


    >


    대한민국 엄마와 사랑하는 여자까지 대한민국 사람이니까 대한민국 귀화 결정에 큰 영향을 미쳤죠? 어쨌든 우리 과인라에 대해서 애기정을 갖고 귀화한다는데-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최근 한 가지 관계가 최악인 상태로.. 이렇게 큰 결정은 지지와 응원을 받는것밖에...


    >


    강남이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하게 되었을 때는 지원·입영을 통해 현역 또는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복무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귀화로 인해 Korea 국적을 취득한 사람은 병역자결검사를 거치지 않고 전시근로역에 편입되나 자신의 의사에 따라 입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전시 근로역에 편입된 사람은 군사 지원 업무를 하며 현역, 보충역, 예비 군복무 등이 면제된다고 합니다.병무청 홈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소리입니다.또 자신의 군문재가 관심을 끌지요.쿠쿠쿠


    >


    강남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홀로 산다', SBS 예능 '정글의 법칙'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


    20일 5년부터는 엔카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데요.목소리 특성상 트로트가 잘 어울린다는 태진아의 내용을 들은 강남은 트로트의 매력을 느꼈다며 현재는 듀엣곡으로 함께 활동하고 있습니다.작년부터 트로트 가수가 된 것 같다.


    >


    일본 국적을 포기하고 국한 귀화 자결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남.한정 국적을 취득하려면 아직 1년의 경우에 로이 남았지만.MA Sound만은 이미 우리는 '해머 Sound'의 의미로 모인 대한민국 국민들 강남의 용기있는 귀화자결에 다시 한번 큰 박수를~~ 짝짝+_+


    >


    지금 강남의 대한민국 귀화자결 소식으로 많은 내용이 과인이 돼 있지만 대한민국에 귀화하는 이유가 개인적이라며 내용을 아끼는 강남에 궁금한 것일 수 있지만 억측적인 내용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그렇군요, 연예인이란 사람인데 상처받죠? 그래서 악플은 그대로 두고 이상으로 글을 쓰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