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누네안과병원 녹내장센터 해외 연자초청, D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3:27

    처음 뵙겠습니다. 저희 가족 안과 주치의 누나 안과 병원입니다. 오항상 6월 29일(금)누구야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에 연사의 초청 강연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초청된 강연자는 DavidS Greenfield 교수입니다.


    >


    >


    DavidS Greenfield 교수는 New York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후 세계적으로 유명한 Bascon Palmer Eye Institute에서 녹내장과 신경안과 fellow를 하시고, 현재 Bascon Palmer Eye Institute, University of Miami Miller School of Medicole of Medine of Medine of Medine.  2014년부터 2016년까지 믹크, 녹내장 학회 president에 계신 시신경 유두, 시신경 섬유 세포 영상 검사, 정상 안압 녹내장 녹내장 수술 등 다양한 분야에 관 심을 갖고 조사 중입니다.300개 이상의 녹내장 관련 논문을 발표하고 현재도 많은 녹내장 전문의를 가르치는 녹내장 분야의 권위자이십니다.


    이날 강의는 저관류 압력이 녹내장 진행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스토리로 진행되었습니다.※안관유압이 녹내장 진행의 중요한 위험인자라고 생각할 수 있다.※안관유압은 조절할 수 있는 위험인자였다.※안관유압을 측정해야 하는 환자는 안압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진행하는 환자와 시신경출혈이 있는 환자였다.※24시간, 안압과 24시간 혈압을 측정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안관유압이란 눈에 혈액순환을 시키는 힘을 말합니다.


    >


    >


    강연에는 누네안과병원 녹내장센터 명의로 유명한 세브란스안, 이비인후과병원장 출신의 홍영재 원장님이 직접 참관해주셨습니다. 그러다 녹내장센터 이소연 원장, 이원석 원장, 인정희 원장도 참관하고 DavidS Greenfield 교수 강연을 참관했습니다.


    >


    강연을 마치고 질문과 답변에 의해 깊은 대화가 이루어졌습니다.이번 강연은 안관유압과 녹내장의 영향에 대해 겸열하여 실제 비정상적으로 도움이 되는 견해가었습니다.


    >


    >


    누네안과병원의 모든 의료진은 현재 수준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정기적으로 다양한 안과 질환 분야의 국내외 강사들을 직접 초청하여 유익한 강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누네 안과 병원의 의료진은 여러가지 학술 활동을 통해서 세계적인 레벨의 의술로서 치료와 연구에 끊임 없이 정진해 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